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때, 퀄리티 있는 이미지 사용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종종 배경이 복잡하거나 원하지 않는 요소들 때문에 이미지의 주제가 묻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배경 제거, 즉 '누끼 따기'가 필요합니다.
특히 유용한 상황은 단색 배경일 때,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콘에 배경 컬러가 있을 때 정말 간단하게 배경을 지우고 사용할 수 있다.
점프: 양발을 뒤로 점프하여 푸시업 자세로 이동합니다. 이때 몸이 일직선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자동으로 지정된 제거될 범위가 제가 의도한 것보다 과도하게 지정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여러분도 따라하시면 정도의 차이가 있겠지만 완벽하게 범위가 지정되어 있지 않으실 거예요. 먼저, 네모 박스로 지정되어 있는 범위를 사진 크기에 맞춰 넓혀줍니다.
투명한 색 설정 기능은 위 이미지처럼 배경이 거의 단색에 가까운 경우에 제대로 된 효과가 나옵니다. 그래서 일상적인 사진에서는 적용하기가 쉽지 않죠.
포토샵 없이 파워포인트로 디자인 만들기 방법으로 여러분의 고민이 해결되었길 바라면서 오늘의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거할 영역을 [제거할 영역 표시] 도구를 사용하여 없애보도록 하겠습니다!
근육량 증가: 슬로우 버피 테스트는 다양한 근육 그룹을 동시에 사용하므로, 전반적인 근육 발달에 기여합니다.
결론적으로, 슬로우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버피 테스트는 단순한 운동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변화와 효과를 통해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훌륭한 방법입니다. 꾸준한 도전을 통해 이러한 변화를 체험해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진에 있는 특정 대상을 제외한 배경을 제거하는 것을 현장에서 흔히 누끼딴다고 표현하는데요. '누끼'가 '빼낸다, 제외한다'라는 뜻의 일본어라 하더라구요. 저는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이 누끼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로만 할 수 있는 것인 줄 알았던 때가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남아 있는 영역을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은 보라색으로 변경이 됩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단계와 심화 기술을 통해 여러분의 이미지 활용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누끼따기가 가능하지만 정교함이나 깔끔함에 있어서는 조금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Comments on “5 Simple Statements About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Explained”